ABOUT US

아일랜드 감리교단(https://irishmethodist.org) 소속의 더블린 한인교회 입니다.

더블린한인교회는 다양한 개신교 교파의 교우들이 교회를 섬기면서 성경과 복음에 기초하여 한인뿐만 아니라 우리 교회의 울타리를 찾아오는 아시안 기독교인 아이리시인 함께 예배하는 신앙의 공동체로 뿌리를 내렸습니다.  

설립 이후 초기 십년간 우리는 한인 교민들과 유학생을 중심으로 2세대 3세대 젊은이들을 세우며 동포와 다문화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진 교회를 세우는 일에 초점을 맞추어 왔습니다.  

그리고 2014년 모든 교우들의 찬성을 통해 더블린한인교회는 Methodist Church in Ireland 교단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더블린한인교회는 현지 아이리시 교회에 소속하여 수도 더블린을 찾아오는 한인 교민과 동포 및 아시안 그리고 다양한 나라에서 우리 교회의 문을 열고 찾아오는 믿음의 동반자들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순전한 제자로 살아가는 사명을 지향하는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Dublin South City Circuit에 소속되어 있는 네개의 교회 중 하나로, Methodist Centenary, Rathgar, Tallaght 교회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Circuit Superintedent는 Andrew Kingston 목사이며, 담임목사는 박용남 목사입니다.